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반응형
반응형

 

겨울 인사말 

온세상이 하얗게 꽁꽁 얼어붙는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12월은 겨울의 첫 시작이면서 한 해의 마지막을 보내는 특별한 달이기도합니다. 그래서 하루 하루 설레이는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요. 올해 유난히 힘들었습니다. 

 

그동안 감사했던 지인들에게 고맙다 또는 힘내시라는 의미에서 따뜻한 말 한 마디 건네보는 것도 좋습니다. 힘이 되느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1. 끝나지 않은 코로나 이제 정말 지겹기도합니다. 매서운 겨울 추위 그리고 코로나로 힘들어도 절대 지지치 마시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겨울의 긴 터널이 지나가면 분면 당신에게 좋은일이 가득할거라 확신합니다. 건강한 겨울나기하세요.


2. 정신없이 시간이 흘러 벌써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올해 아무것도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우리 힘냅시다. 앞으로 다가올 좋은 일만 생각하자구요. 쌀쌀한 겨울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따뜻한 미소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 겨울 인사말 -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3. 첫 눈이 기다려지는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다가 문득 만난 겨울이 어색하기도합니다. 추운 겨울 건강관리 잘하시고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행복한 겨울보내세요.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4. 코로나로 인해서 유도 올해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에 차가운 겨울 바람이 어찌나 세차게 불어오던지 겨울이 찾아왔음을 확실이 알았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겨울이 더 빨리 오는 것 같습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고 소원하시는 일 꼭 성취하길 기원합니다. 

 

5. 추운 날씨 덕분에 따뜻한 핫초코가 생각나는 오늘입니다. 바쁜 연말모임으로 건강 헤치는 일 없길 바라며 웃음꽃 가득한 겨울 보내세요.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6. 행복한 삶의 조건은 첫 번째도 건강, 두 번째도 건강, 세 번째도 건강입니다. 칼바람이 매서운 초겨울이 찾아왔습니다. 특히나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건강조심 또 조심입니다. 나의 건강이 가족의 행복입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7.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봄을 지나, 무더운 여름을 지나, 알록달록 단풍이 지는 가을을 지나 온 세상이 꽁꽁어는 초겨울입니다. 따뜻한 차 한 잔으로 마음을 녹일 수 있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 초겨울 인사말 이미지 - 
 

 

8. 우리곁에 있는 행복은 마음먹기 나름입니다. 비록 어려운 시기이지만 절대로 웃음을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겨울 추위에 몸은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해지는 겨울이 되시길 바라며 당신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 

 

 

9. 따스한 온기가 그리운 계절 겨울이 우리곁을 찾아왔습니다. 따뜻한 웃음을 마음껏 나눌 수 있는 겨울 되세요. 

 

 

겨울 인사말 모음

 

10. 겨울 차디찬바람때문에 비록 온 몸이 움츠러들지만 추운 만큼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말 한 마디 할 수 있는 지금 이시간이 너무 행복해집니다. 올 겨울은 작년보다 더욱 춥다고 하니 따뜻한 겨울 보내시고 가정에 웃음과 만복이 가득하길 희망합니다.

 

11. 추운 겨울날씨가 점점 깊어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마음까지 움츠려 들지말고 다들 화이팅 합시다. 행복하고 건강한 겨울나기 하시고 코로나로부터 안전하세요.

 

 

12. 추운 겨울 따뜻한 당신의 미소에 차디찬 몸이 사르르 녹는 듯 합니다. 지금 당신의 옆에 있는 분에게 하루에 몇 번이나 따뜻한 미소를 건네시나요? 당신의 따스한 미소로 하루 하루가 따뜻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웃음꽃 가득한 겨울 보내세요.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13. 겨울왕국 욜라프를 만날 수 있는 겨울입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14. 첫 눈 내리는 날 사랑이 이루지길 소망합니다.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15. 겨울 추위가 점점 깊어만가고 있습니다. 매서운 겨울 추위에 마음까지 얼지않도록 핫팩만큼 따뜻한 제 마음을 선물합니다. 꽁꽁얼어붙은 마음이 사르르 녹는 하루가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16. 하얗게 내리는 눈 그리고 겨울 한파로 인해서 온 몸이 꽁꽁 얼어붙는 것 같습니다. 비록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따뜻한 당신이기를 빌어봅니다. 언제나 당신 삶에 행복이 깃들길 희망합니다. 

 

 

17. 따뜻한 온기가 그리운 차가운 겨울입니다. 날도 추운데 따뜻한 이불 속에서 훈훈한 겨울나기 보내세요.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18. 호빵, 군고구마 겨울 간식거리가 거리 곳곳에 있는 걸 보니 진짜 겨울이 우리곁을 찾아왔습니다. 어릴적 생각이 나네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하루 하루 보내시고 추운 겨울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19. 모락모락 김이 올라오는 호빵의 계절 겨울입니다. 호빵의 유혹이 시작되는 추운 겨울 특히 감기 조심하세요. 한 층 더 좋은 기억만 가득한 겨울보내시길 바랍니다. 

 

 

20. 올해 다시 꺼내 입은 두꺼운 패딩은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아직 봄이 멀었지만 따뜻한 봄이 오길 기다리는 마음만 벌써 부터 커져가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 한가운데서 안부인사 드립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 보내세요.

 

 

21. 날씨는 춥지만 오늘이 따뜻한 이유는 거리마다 낯선 이의 얼굴에서 흐믓한 미소를 찾아볼 수 있어서입니다. 당신의 오늘도 따뜻하길 바라며 언제나 웃음 가득한 행복한 일상 보내시길 희망합니다. 

 

 

22. 추운 겨울 가장 기다려지는 것은 새하얀 눈이 펑펑 내리는 첫 눈이 내리는 날입니다. 새하얀 겨울 첫 눈처럼 맑고 청초한 하루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웃음가득! 행복가득! 건강한 겨울 되세요.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23. 올해는 유독 동장군이 심술을 마구 마구 부리는 것 같습니다. 손발이 꽁꽁 얼 정도로 정말 춥습니다. 비록 몸은 움츠려들어도 마음만은 활기차고 씩씩하게 힘내시길 바라며 오늘도 많이 웃고 화이팅하세요.

 

24. 새하얀눈을 보면 전화 한 번 해보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유리창에 나부끼는 눈바람에 당신이 더욱 생각납니다. 추운 겨울 건강하시고 하루 하루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25. 많이 추워진 겨울 날씨에 마음까지 꽁꽁 얼어붙으면 안되겠습니다. 기분좋아지는 일들만 생각하시면서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랍니다. 직접 만나뵙지 못하지만 이렇게나마 따뜻한 온기를 보내드립니다. 

 

 

겨울 인사말 이미지 모음

 

26. 매서운 칼바람 덕분에 눈물이 쏙 나올만큼 정말 추운 오늘입니다. 추위에 몸은 자꾸 자꾸 움츠러들지만 마음만은 늘 활기차길 바라며 연말연시 건강 유의하세요. 

 

 

27. 매서운 겨울 바람속에서도 따뜻한 열기를 채워주는 것은 따스한 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연말모임 속 따뜻한 정 많이 나누시고 행복한 겨울 되시고 건강하세요. 

 

 

28. 절대로 쓸쓸한 겨울 보내시면 안되요. 우리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미소 잃지 않은 겨울 보내기로 약소해요.
행복한 겨울 보내세요.

 

 

29. 이쁘고 하얀 눈 꽃송이가 반가운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반짝이는 눈꽃송이처럼 기쁨과 행복도 반짝 반짝 빛났으면 좋겠습니다. 가정의 평안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30. 행복한 겨울이 한 창입니다. 비록 코로나19로 인해서 더욱더 힘든 연말을 보내고 있지만 마음속에 희망은 잃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희망합니다. 

 

 

31. 차가운 겨울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봄입니다. 코로나를 지나 더욱 행복한 봄을 꿈꾸며 남은 겨울 건강하고 행복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32.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모두가 힘든시기를 겪고 있지만 추운 겨울이 따뜻한 봄을 데리고 오는 것처럼 다시 한 번 희망찬 날이 다가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겨울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33. 겨울이 깊어질수록 추위가 매서워지고 있습니다. 많이 추워진 날씨에 마음까지 추워지면 안됩니다. 기분좋은 것만 생각하시고 따뜻한 하루 하루 보내세요. 따뜻한 온기를 실어 보내드립니다. 

 

 

34. 겨울바람이 쌩하고부티 코끝이 짜릿하게 춥습니다. 비록 춥지만 이것이 겨울의 맛이 아닐까요. 따뜻한 커피 한 잔 하시고 추운마음도 함께 녹이세요.

 

 

35. 눈물이 쏙 빠질만큼 엄청 춥네요. 추위에 몸은 자꾹 움츠러들지마 마음만큼은 늘 활기로 가득차시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건강한 하루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