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피자 고르곤졸라 솔직후기

반응형
반응형

안전하게 집콕모드 오늘도 안전하게 집에만 머무르고 있다. 집에만 있으면 가장 많은 고민이 되는 것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이다. 집에서 밥 챙겨 먹는 것도 귀찮고 배달음식도 지겨울 때 먹기 좋은 음식이 있다. 


바로 오뚜기 피자이다. 오래전 마트에서 구입한 오뚜기 냉동피자 갑자기 생각나서 한 번 꺼내어 보았다. 다행히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았다. 잘됐다. 오늘 점심은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이다. 

오뚜기 피자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고르곤졸라 씬피자 870칼로리이다. 요즘 다이어트때문에 고민이 되기도 하지만 갑자기 너무 먹고싶다. 오뚜기 피자 불고기피자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 그동안 까먹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니 너무 반갑다. 마치 집에서 보물을 발견한 기분이다. 오뚜기 피자 덕분에 저렴하고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오뚜기 피자

고르곤졸라 처음에 비주얼을 보고 놀랐다. 처음에는 곰팡이인줄 알았다. 그런데 고르곤졸라치즈자체가 저런 생김새를 하고 있다고 한다. 소젓으로 만든 이태리 치즈, 연한 혹은 진한 녹색의 줄무늬가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고르곤졸라 피자 처음 먹어보는 사람들은 다소 거부감을 느낄 수 있다. 보통 치즈에서 나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아닌 조금 강하고 역한 치즈맛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짭짤하면서 자극적인 맛이 나는 너무 좋다.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는 숙성도우를 사용한다고 한다. 실제로 먹어보면 쫄깃 쫄깃한 도우를 맛볼 수 있다. 오뚜기 피자 다 좋지만 딱딱하지 않고 쫄깃한 도우가 특히 좋다. 

오뚜피 피자

조리법은 간단하다. 오븐 또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된다. 나는 전자레인지를 선택하였다. 해동되지 않는 피자 비닐을 제거한 뒤 접시에 피자를 놓고 약 5~6분간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데워 주면 된다.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 완성 비주얼은 그렇게 좋지 못하다. 이게 피자인지 뭐인지 모를정도이다. 하지만 한 입 먹어보면 생각이 확 바뀌게 된다. 진짜 고르곤졸라 치즈 맛이 난다. 그것도 강하고 자극적이다. 

오뚜기 피자

고르곤졸라 치즈양도 상당하다. 쭉쭉 늘어날 정도이다. 이정도면 저렴한 가격해서 상당히 가성비 좋은 피자라고 생각한다. 시중에 저렴한 피자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맛이 좋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아직 적응하기 힘든 것 바로 치즈색깔이다. 진짜 연녹색이 군데 군데 있어 마치 곰팡이를 먹는 느낌이다.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 뭐니 뭐니해도 꿀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다. 고르곤졸라에는 무조건 달콤한 꿀이다. 고르곤졸라 피자를 좀 먹을줄 아는 사람만 찾는다는 달콤한 꿀 고르골졸라 피자와는 영혼의 단짝이다. 진짜 잘 어울리는 한쌍이다. 

꿀이 뚝뚝 떨어진다. 간만에 제대로 맛있는 고르곤졸리 피자를 먹는다. 강하고 자극적인 치즈에 달콤한 꿀을 함께 곁들여 먹으면 극강의 단짠 단짠 맛이 난다. 이 맛 그리고 이 느낌이 너무 좋다. 

오뚜기 피자

고르곤졸라 치즈 살아있네! 치즈가 끊어지지 않는다. 진짜 질기다. 누가보면 고무라고 할 정도이다. 그런데 고소하고 부드럽다. 확실히 제대로 된 고르곤졸라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동안 오뚜기 피자 콤비네이션, 불고기피자와는 다른 느낌의 맛이다. 이게 진정한 피자라고 할까 완전 내 취향이다. 자극적인 치즈의 향 정말 좋다. 고약한 냄새가 날 수 있지만 나는 이향이 너무 좋다.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 얇은 씬 피자 완전 만족이다. 쫄깃 쫄깃한 피자도우 그리고 강하고 자극적이지만 고소한 향이 일품인 치즈의 향 진짜 좋았다. 앞으로 자주 먹을 것만 같은 오뚜기 피자 솔직후기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