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반응형
반응형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아름다운 경관과 자연이 살아 숨쉬는 곳 가평 머무는 곳마다 멋진 풍경이 가득한 여행지입니다. 수도권에 위치해 있어 주말 또는 공휴일이 되면 많은 나들이객이 찾는 주말 나들이장소입니다. 또한 경춘선(기차) 및 시외버스 등이 잘 되어 있어 뚜벅이 여행도 부담없이 할 수 있는 가평 가볼만한곳이 정말 많습니다.

 

저 또한 20대에 뚜벅이 여행을 했던 기억이 나는 곳입니다. 아려한 추억이 남아있는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소개하겠습니다. 물론 제가 다 가본곳으로 좋았던 곳만 엄선해서 뽑았습니다.

 

 

쁘띠프랑스

쁘띠프랑스입니다. 가평이 젊은 연인들에게 유명해진 계기가 바로 이곳 때문입니다. 18세기, 19세기 프랑스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장소입니다. 남해의 독일마을, 파주 프로방스 마을과 함께 대표적인 테마여행장소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또한 프랑스 유명작가 생텍쥐페리의 일생을 알아볼 수 있으며 어린왕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커플여행장소로 손꼽히는 가평 가볼만한곳입니다.

 

 

입장시간 : 매일 09:00 ~ 18:00 연중무휴

입장료 : 어른 10,000원 / 청소년 8,000원 / 어린이 6,000원

 

인형놀이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 여행장소입니다.

 

자라섬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자라섬입니다. 특히 여름때만 되면 많은 피서객이 찾는 곳입니다. 자라섬은 다른 것 없습니다. 산책하며 구경하기가 편안한 가평의 또 다른 명소입니다. 자라섬의 캠핑장은 정말 유명합니다. 주말만 되면 수도권분들이 와서 진을 치고 있기때문입니다.

 


캠핑과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어렸을 적 부모님 손잡고 갔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 새록합니다. 자라섬을 지나면 남도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자라섬 남도는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포토존과 알록달록 꽃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자라섬을 지나면 만나게 되는 남도입니다. 한적하니 걷기 좋습니다. 이런곳이 바로 힐링여행지 아니겠어요.

 

때문에 연인들이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물놀이장 등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합니다.

더스테이힐링파크

더스테이힐링파크입니다. 요즘 가평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특히 커플들에게 인기가 굉장히 많은 여행지입니다. 더스테이힐링파크 말 그대로 힐링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사계절 자연이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더스테이힐링파크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며 아이들이 놀만한 놀이방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있기때문에 누구나 손 쉽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또한 풀파티, 가든 디너 파티 등 파티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장소입니다.

 

 

입장시간 : 매일 07:00 ~ 22:00 연중무휴

입장료 : 피크니박스 30,000원 /  피크닉 요가 10,000원

 

 

넓은 공원에 자리잡고 있어 피크닉 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매시즌마다 다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어 볼거리가 다양하기도 합니다.

 

 

색현터널

색현터널입니다. SNS좀 한다면 한 번쯤은 봤을 아름다운 터널 사진이 자리잡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요즘 뜨는 여행장소입니다. 무엇보다 해질무렵 아름답게 노을이 지는 시간에 방문하면 최고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예쁜 커플사진을 남길 수 있어 커플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좋은 여행지입니다. 감성돋는 곳, 다소 단순해서 실망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깐 꼭 해질 때 찾아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노을사진 하나면 충분합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입니다. 가평을 대표하는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20개 주제로 한국의 미를 뽐내는 곳으로 특히 한국을 알고싶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여행지입니다. 약 5천여종의 식물을 만나볼 수 있어 아이들 체험학습으로도 좋습니다.

 


또한 아기자기하고 이쁜 정원과 산책로가 있어 힐링 여행 떠나기 딱 좋은 여행장소라고 생각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아름다운 곳을 뽑자고하면 저는 단연코 아침고요 수목원을 뽑겠습니다. 진짜 후회 하지 않는 여행지입니다.

 

 

입장시간 :  매일 08:30 ~ 20:00 연중무휴

입장료 : 성인 9,500원 / 청소년 7,000원 / 어린이 6,000원

 

 

해마다 겨울이 되면 개최하는 오색별빛정원도 정말 볼만합니다. 화려한 네온사인 아래 아름다운 사진을 마음껏 건질 수 있는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장소입니다.

 

 

가평 레일바이크

가평 레일바이크입니다. 답답했던 마음을 뻥 뚫리게 해주는 여행이었습니다. 가평의 푸른 숲을 지원하게 가로지르는 레일바이크 개방감과 시원함 두마리 토끼를 다잡을 수 있는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입니다.

 


약 3.5km 이르는 탁 트인 해안 철길 위를 여행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국내 최초 너털 전 구간이 해안간 코스로 이루어졌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알콩달콩 이색적인 데이트 또는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우정여행으로 정말 좋은 곳입니다.

 

 

운행 : 총 6회 운행 09:00 ~ 17:00

요금 : 2인 25,000원 / 4인 35,000원

 

 

에델바이스 스위스마을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입니다. 쁘띠프랑스를 느껴보셨다면 스위스 문화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스위스 분위기 짙은 건축물과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또한 스위스 연관 박물관, 갤러리, 테마관, 포토존, 트릭아트 등 체험프로그램이 다양하겠습니다.

 


내가 스위스 여행을 왔나 착각을 하게 만들정도로 스위스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커피, 치즈, 초콜릿, 와인 등 먹거리도 다양합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곳으로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가족 나들이 장소 또는 커플데이트 장소로 좋습니다.

 

 

입장시간 : 평일 10:00 ~ 18:00 / 주말, 공휴일 09:00 ~ 18:00

입장료 : 성인 9,000원 / 청소년 8,000원 / 어린이 6,000원

 

스위스를 보고 느낀 아름다운 숲과 마을, 따뜻한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웃음이 절로 나오는 여행지가 바로 이곳입니다.

 

 

제이드가든

제이드가든입니다. 자연의 미와 순백의 아름다움을 지닌 곳 고풍스러운 유럽정원 그리고 밤이 되면 알록달록 빛으로 더욱 빛나는 빛의 정원이 있는 여행지입니다.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곳으로 하루종일 즐길만한 여행지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유럽의 유명 도시들의 닮은 멋진 정원과 사계절 내내 아름답고 멋진 풍경을 선사해주는 수목원이 참 매력적인 곳입니다. 주말 나들이 장소로 참 좋은 가평 가볼만한곳 여행지입니다.

 

 

입장시간 : 평일 09:00 ~ 19:00 / 금, 토 09:00 ~ 21:00

입장료 : 성인 9,500원 / 청소년 7,000원 / 어린이 6,000원

 

청평호반

청평호반입니다. 가평 8경 중 가장 멋있는 뷰를 바라볼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청평호반 면적이 무려 580만평으로 정말 큰 호수입니다. 호수 물줄기를 따라 호명산이 솟아 올라 맑은 호수와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그리고 북한강과 연결되어 있는 청평호반 드라이브코스 빼먹지말고 해보세요.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청평호반은 수상스키, 제트스키 수상레포츠하기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낚시터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따라서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철에 많은 피서객이 찾는 여행지가 되겠습니다.

 

 

사랑해마을체험

사랑해 체험 마을입니다. 듣기만 해도 좋은 마을 이름입니다. 버기카, atv, 동물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체험 마을입니다. 박진감 넘치고 스릴넘치는 여행을 하고 싶다면 당장 이곳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중에서 가장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개인적은 atv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내돈주고 내가 직접 여행간 가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장소를 소개했습니다. 마음이 답답할 때 한 번쯤 방문하는 것도 좋은 여행지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