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집 베스트 25
- 감동적인 인사말
- 2021. 8. 29. 16:28
9월 인사말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여름날씨도 이제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매일 더운 날씨로 인해서 몸과 마음이 지쳐갈때쯤 신선한 가을바람이 반갑기만합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계쩔이 바뀐 만큼 새로운 새마음으로 또 다른 시작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코로나 지쳐있는 주변 지인들에게 감동적인 9월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1. 향긋한 계절,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시작되었습니다. 9월의 첫 날 좋은 마음으로 행복하고 멋진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주변 지인분들에게 듣기좋은 인사말 하나 보내는건 어떠신가요.
2. 어김없이 찾아오는 계절 가을의 첫 날입니다.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인 것 같습니다. 작은 기다림에 받을 수 있는 계절선물 9월에는 조금 더 많이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하며 하루 하루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9월 첫 날 인사말 이미지 문구
3. 무덥고 습한 여름이 지났습니다. 아직까지 덥기 마찬가지이지만 그래도 오늘부터 가을 첫 하루입니다. 9월 새로운 계절인만큼 상쾌하고 행복이 가득한 한 달이 되시길 바랍니다.
살랑 살랑 가을바람에 행복실어 보내드립니다.
4. 풍요로운 가을의 길목에서 자연이 아름답게 영글듯이 소망하는 일들 모두 이루시고 하루 하루 행복하길 희망하길 바라며 9월 첫날 인사 이미지를 보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5. 가을 햇살처럼 따뜻하지만 여유로운 마음으로 9월 한 달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그 누구보다 기원하는 마음에서 9월 첫날 인사말 이미지를 보냅니다.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고 행복한 하루 하루가 연속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9월 인사말 문구
6. 덥고 눅눅한 계절 여름이 지나갔습니다. 오늘부터 가을 이제는 더위와 작별하고 상쾌한 기분으로 9월 첫 날 힘차게 보내시길 바라며 당신의 그 행복한 웃음 잊지 마세요.
7. 꺼질것만 같은 코로나가 다시 기승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만큼은 꼭 피하시고 지금처럼 늘 건강하세요. 9월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있는데 코로나때문에 직접 찾아뵙지 못할것 같습니다. 빠른시일내에 좋은 모습으로 만나봽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건강하세요.
8.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가을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끼기가 참 어려운 요즘입니다.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거 아시죠? 우리 힘든시기 잘 버티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날때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코로나 9월 인사말 문구 이미지
9. 잠시 주춤하던 코로나로 인해 요즘 많이 힘드시죠! 언제 어디서나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10. 향긋한 가을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9월에는 건강, 행복, 웃음, 소망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몸도 마음도 알찬 9월이 되시길 바랍니다.
9월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11. 어느덧 싱그러운 계절 가을이 벌써 우리곁을 찾아왔습니다. 길가에 하늘 하늘 거리는 코스모스의 모습에서 성큼 다가온 가을이 느껴지곤합니다. 아직 한낮은 뜨겁고 밤은 차갑습니다.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어느때보다 감기 조심하셔야 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12. 오늘은 9월 7일(음력 7월 20일)은 백로입니다. 밤 기온이 이슬점 이하로 내려가 풀잎에 이슬이 맺힌다고 해서 흰 이슬이란 뜻을 가진 날입니다. 한 해 풍흉을 점치는 중요한 시기 백로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하며 건강하세요.
가을 인사말 9월
13. 오늘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백로입니다. 아름다운 계절 가을의 문턱 9월 어여쁜 가을 하늘처럼 당신의 9월은 언제나 맑고 빛나길 기원합니다. 늘 행복하시고 웃음 많은 한 달 보내세요.
백로 인사말
14. 우리 오늘 아침 활짝 웃으며 시작하죠.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웃으면 행복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많이 많이 웃고 행복한 하루가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15. 알록달록 예쁜 코스모스가 피는 계절 9월, 옹기종기 모여서 살랑 살랑 부는 바람에 몸을 맡기는 코스모스들이 가을이 왔다가 우리한테 인사를 하는 것 같습니다. 9월 그 누구보다 환하게 웃고 행복하길 빌어봅니다.
9월 인사말 문구
16. 어김없이 찾아오는 가을은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고마운 선물입니다. 그저 작은 기다림만으로도 얻을 수 있는 선물 가을 항상 기분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당신을 응원합니다.
17. 가을입니다. 9월이라고 하니 기분 탓일까요. 조금 슬프기도 합니다. 하지만 스쳐지나가는 바람처럼 따뜻한 가을 햇살도 금방 지나갈거에요. 그러니 가을 맑은 공기 한 없이 마시고 9월 한 달 상쾌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
9월 인사말
18. 여물어가는 곡물과 맛있게 익어가는 과일이 반기는 9월 가을의 문턱입니다. 선선한 가을 바람이 솔솔 부는 한 달 동안 소망하는 일 모두 잘 되시길 바라며 건강하고 행복하길 빌어봅니다.
19. 알록달록 오색찬란한 단풍구경을 할 수 있는 가을 여행이 기다려지는 오늘 하루 입니다. 설레이는 오늘 여유로운 시간 보내세요.
9월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집
20. 오늘은 낮의 길이와 밤의 길이가 같아지는 추분입니다. 당장 오늘부터 진정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큽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 추분인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21. 추분인 오늘 예쁜 마음으로 밭을 가꾸어 나가는 그런 마음으로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을의 살랑이는 상쾌한 바람처럼 신바람 부는 9월 한 달 되시길 바라며 늘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추분 인사말
22. 벌써 9월 마지막주입니다. 알록 달록 단풍이 물들기 시작하고 있는 9월말 이렇게 나마 안부문자를 보냅니다.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9월 마지막날 바쁜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작은 여유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다가오는 10월을 맞이하며 오늘보다 내일 더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9월 마지막주 인사말
23. 유난히도 하늘이 이쁜 9월 마지막날 입니다. 참 이쁜 계절 가을 늘 좋은 일만 가득하고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
24. 오늘은 9월 마지막날입니다. 벌써 가을의 절정 10월입니다 . 토실 토실 알밤이 익어가는 계절 가을 소망했던 일들 모두 이루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9월 마지막날 인사말
25. 9월의 따스한 해살이 가을의 풍요로움을 더욱 알차게 만들어주네요. 더불어서 내 마음속도 따뜻한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차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은 더욱 행복한 한 달 되실거라 믿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