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반응형
반응형

 

10월 인사말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지나 벌써 10월입니다. 진짜 세월 빠르네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2021년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청명한 가을 하늘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주변 지인분들에게 행복한 한 달 보내시라는 의미해서 따뜻한 인사 한 마디 보내는건 어떠하신가요. 그래서 제가 10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들어보면 감동적인 말들만 모았습니다. 

 

 

10월 첫날 인사말 이미지

 

1. 10월의 첫 날입니다. 상대방에게 사랑을 베풀고 따뜻한 마음으로 대할 때 비로소 내 마음도 사랑으로 가득차고 따뜻해질 거에요. 오늘 하루도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라겠습니다. 남은 한 해 소원하시는 일 꼭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2. 향긋한 10월의 아침입니다. 이제 제법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네요. 일교차가 심하니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10월의 첫 날부터 하하하 웃음꽃 가득하길 빌어봅니다. 행운의 한 달이 될거에요~

 

 

10월 인사말 문구 

 

3. 어느덧 10월이 우리곁을 찾아왔습니다. 이제 2021년도 3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시간동안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코로나 조심하세요. 

 

 

4. 코로나로 인해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있을때입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인줄 알지만 마음속에 있는 희망만큼은 늘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오전 오후 되세요.

 

 

10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5. 이렇게 나마 가을인사 드립니다. 새롭게 시작한일들이 기대만큼 빛나지 않더라도 하루 하루 본인 스스로에게 칭찬의 말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 누구보다 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이 됩시다. 그럼 더욱 멋지고 행복한 10월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6. 순간을 사랑하라 그러면 그 순간의 에너지가 모든 경계를 넘어 퍼져나갈 것이다라는 명언이 있습니다. 비록 힘들더라도 하루 하루 최선을 다하다보면 언젠가 빛을 보는 날이 올 것입니다. 당신의 꼭 성공하실겁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10월 인사말 모음집

 

7. 청명한 가을 하늘입니다. 인생은 마지막에 웃는 자가 가장 오래 웃는 자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벅찬 웃음으로 시작합시다. 하하하~~

 

 

10월 코로나 인사말 

 

8. 10월에는 코로나로 인해 근심 걱정 없고 행복과 웃음이 넘쳐나는 한 달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모두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질때까지 조금만 더 조심 조심 합시다. 이번 한달도 조금만 더 화이팅 합시다. 

 

 

9.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당신 걱정하지마세요. 이 또한 지나가리 라는 생각으로 희망 잃지 말고 꿋꿋히 버티세요. 언제나 웃음, 사랑, 행복 가득한 10월 보내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10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10. 진정한 친구는 내가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 묵묵히 곁을 지켜주는 존재라고합니다. 부와 명예 모든 것을 잃어버렸을 때, 그래서 주변의 모든 사람이 나의 곁을 떠났을 때, 가만히 다가와서 손을 먼저 내밀어 주는 단 한 사람 그것이 친구라고합니다. 저에게 그런 친구가 있어서 행복합니다. 항상 고맙고 존경합니다.

 

11. 웃음은 돈이 들지 않아요. 하지만 많은 것을 이루게 해줍니다. 웃음은 받는 사람의 마음을 행복하게 하며 주는 사람의 마음을 가난하게 하지도 않습니다. 10월 한 달 많이 웃고 행복해집시다.

 

 

10월 인사말

 

12. 오늘 하루 힘차게 달려온 당신을 위로하고 다독여주는 하루를 보내는건 어떠신가요. 한 해 세운 계획들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보듬어주는 10월이 되길 바래봅니다.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10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13. 가을이 깊어지면서 하늘은 점점 파랗고 높아져만 가는 것 같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게 부는 바람은 오색찬란 단풍잎을 우리에게 선사해주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가을 당신에게 늘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14. 코로나로 인해서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은 가까이 있습니다. 10월의 어느날 따뜻한 시작을 알리는 커피 한 잔의 여유 어떠신지요. 잠깐 쉬었다가도 좋습니다. 너무 서두르지마세요. 시간은 언제나 당신 편 입니다. 멋진 하루 보내세요.

 

 

10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15. 파랗고 맑은 가을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 하루 입니다. 이토록 좋은 계절 행복하고 좋은일만 가득 가득 넘치는 10월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16.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 있죠. 오늘도 실컷웃고 행복해지는 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바람을 실어 보냅니다. 

 

 

10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17. 벌써 10월의 중턱입니다. 이제 제법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추워진 날씨로 인해서 감기 조심하시고 여태 10월까지 열심히 달려온 만큼 남은 2021년 더 화이팅 합시다. 당신이 곁에 있어 정말 많은 힘이됩니다.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18. 희망의 가치는 돈으로 살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세상에서 나보다 더 중요한 존재는 없습니다. 그만큼 지금 당신이 그 누구보다 소중합니다. 나자신을 더욱더 아끼고 사랑하는 10월 한 달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0월 인사말

 

19. 씨앗은 흙을 만나야 싹을 튀우고, 물고기는 물을 만나야 숨을 쉴 수 있고, 사람은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야 비로소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오늘도 아름답고 행복한 날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10월 인사말 문구


20. 웃음은 번개처럼 짧은 순간에 일어나지만 그 기억은 아주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10월 항상 웃음끼 가득 가득 하고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생기는 행복한 10월 되세요. 당신의 미소는 100만불짜리입니다.

 

 

21.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들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서로가 함께 이 상화속에 의지하며 하나 되는 마음으로 함께 극복해서 이겨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10월 보내세요.

 

 

10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22. 형형색색의 단풍잎의 향연이 펼쳐지는 10월입니다. 자연이 선물한 고맙고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고 항상 웃음꽃 가득하고 건강이 넘치는 하루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옷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23. 높은 산의 울긋불긋 단풍잎들을 보면 마음이 더욱 설레이는 요즘입니다. 점점 깊어만가는 가을 단풍구경은 잊지마세요.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분과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시고 자연과 함께하는 행복한 10월 되세요.

 

 

24. 10월이 되면서 제법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철저한 건강 관리와 코로나 예방수칙 잘 지켜서 보다 더 건강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고 언제나 행복하고 사랑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10월 인사말 모음집

 

25. 가을은 혼자 쓰기엔 너무 외롭고 둘이 쓰기엔 너무나 사랑스런 계절이라고 합니다. 곱디고운 단풍잎 만끽하시고 함께하는 이가 있을 때 더욱 정겹고 아름다운 가을을 보내시고 행복한 10월 보내세요.

 

 

26. 야속하게 코로나 확진자 수가 날로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지금 껏 잘 해왔던 것처럼 잘 이겨내시고 행복하고 건강한 가을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7. 가을바람이 제법 추워지게 느껴지는 10월의 어느날입니다. 출퇴근 가벼운 외투 챙겨입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웃음 잊지마세요.

 

 

28. 따뜻하고 달달한 커피가 생각나는 오후입니다. 환절기 감기 유의하시길 바라며 잠시 쉬어가도 좋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9. 사계절 중 가장 아리따운 가을입니다. 형형색색 단풍잎처럼 아름다운 10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30. 가을철 단풍을 보니 이제 진짜 가을인걸 실감하게 됩니다. 아름다운 가을 날 추억 많이 쌓으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31. 하루 하루 깊어가는 가을 날, 떨어지는 낙엽과 함께 기온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 웃음많고 행복한 한 달 보내세요.

 

 

32. 길거리의 가로수들이 물들어가는 걸 보니 가을이 깊어지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좋은 계절 사랑하는 분들과 행복한 추억 가득 만드시길 바랍니다. 

 

 

33. 사랑가득한 한 달 보내시고 달달한 10월 되세요.

 

 

34. 이번 가을에는 행복가득한 일들만 가득하길 빌어봅니다. 당신에게 모든 행운이 깃들기 기원하겠습니다. 행복한 한 달 보내세요.

 

 

10월 마지막주 인사말

 

35. 어느덧 10월도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남은 한 해 좋은 결실 맺으시길 바랍니다. 행복만이 가득한 가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36. 캠핑하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따뜻한 차 틈틈히 챙겨마시면서 체온도 유지하시고 건강하고 기쁨 가득한 10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10월 마지막날 인사말

 

37. 단풍잎이 짙어지는 10월의 마지막날입니다. 가을은 모든 것들을 사랑하게 해주는 마법과 같은 계절인것 같습니다. 하루 하루를 사랑하고 즐기는 당신이 되길 빌어봅니다. 행복하고 건강항 11월 첫 날 보내세요.

 

 

38. 가을은 모든 잎이 꽃이 되는 두 번째 봄이라고합니다. 오색의 물감으로 덧칠한 산자락과 풍요로운 황금빛 들녘처럼 이토록 아름다운 가을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행복하고 가을 10월의 마지막날 입니다. 

 

 

39.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나 싶더니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겨울을 방불케 하는 10월의 마지막밤입니다. 다가올 11월 더욱 행복하시고 따뜻하게 보내세요.

 

 

지금까지 10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을 소개했습니다. 그 누구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한 달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조금 더 여유로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