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반응형
반응형

 

12월 인사말

추운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는 유독 다산다난했던 한 해 였습니다. 모두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럴대 일수록 서로에게 힘이되는 한 마디 보내는 것도 좋은생각입니다. 

 

힘들고 지칠 때 누군가 나에게 보내는 고마운 한 마디가 그렇게 좋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상대방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한 마디, 좋은 하루를 선물하기 위해 12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을 소개합니다. 

 

 

12월 인사말 모음집

 

1. 올해도 어김없이 매서운 칼바람의 동장군이 "나 살이었어" 하고 등장을 했습니다. 아침부터 어찌나 춥던지 콧물이 줄줄 흐르는 12월의 첫 날입니다. 다시 찾아온 겨울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당신의 하루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 마음 밭에 사랑을 한 가득 심으세요. 그것이 자라 행운의 꽃이 핀다고합니다. 12월 행운의 꽃이 활짝 피어 당신의 얼굴에도 미소가 활짝 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12월 첫날 아침 인사 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 12월 첫날 인사말 이미지 모음 - 

 

 

12월 인사말 모음

 

3. 맹자, 공자보다 더욱더 훌륭한 스승님은 "웃자"라는 말이 우스갯소리가 있습니다. 우리모두 오늘도 최선을 다해 웃읍시다.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이 있잖아요. 딱 한 달 남은 12월 하루 하루 행복하시고 원하시는 일 꼭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 12월 첫날 아침 인사

 

 

12월 인사말 문구 

 

4. 2023년 한 해의 마무리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염없이 내리는 하얀 눈처럼 행복이 당신의 마음속에 하염없이 쌓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마음은 늘 따뜻하게 간직하시고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길 희망합니다. 추운날 건강조심하세요.

 

5. 참 세월 빠르네요. 어느덧 시간이 흘러 한 해의 마무리 12월입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쉼없이 달려오는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지 돌아보게 되는 하루입니다. 남은 한 달도 계획하신대로 잘 마무리 하시고 웃음꽃 가득한 12월 한 달 되세요.

 

 

6. 따뜻한 차 한 잔 하세요. 겨울이 되니 날씨가 부쩍 추워졌습니다. 오늘 같은 날 일찍 집에 들어가셔서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12월 인사말 모음집

 

7. 연말모임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잦은 음주로 인한 건강 조심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12월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8. 띵동! 띵동! 당신에게 행운, 행복, 사랑이 가득한 12월을 선물합니다. 추운 겨울 이겨낼 수 있는 따뜻한 롱패딩과 같이 언제나 당신을 감싸 줄 수 있는 저의 뜨거운 마음을 선물합니다. 남은 2023년 한 달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조심하세요.

 

 

12월 인사말

 

9. 겨울아~ 올해도 부탁해! 유독 힘든 한 해 였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3년 마지막 12월 조금만 더 힘내서 화이팅합시다. 

 

 

12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10. 올해도 딱 한 달 남았습니다. 2023년 채우지 못한 행복 채우시는 12월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추운날씨와 경제가 우리를 힘들게하지만 마음만은 따듯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힘들일이 있으시더라도 웃음 잃지 마세요. 웃으면 복이 온다고 하잖아요. 웃음 끊이지 않는 12월 보내세요.

 

11. 소중한 당신의 12월이 행복하고 따뜻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 해의 마지막달 그동안 마무리짓지 못한 일들 마루리 잘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12. 겨울 첫 눈의 좋은 느낌처럼 가슴에는 행복이 가득하고 입가에는 미소가 가득한 12월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웃음가득 사랑가득한 한 달 되세요

 

 

12월 인사말 문구 

 

13. 겨울이 기다려지는 건 첫 눈의 아련함도 있지만 서로에게 따뜻함을 전해줄 수 있기때문입ㅈ니다. 당신에게 행복한 겨울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언제나 당신을 곁에서 응원하겠습니다. 

 

14. 벌써 한 해 마무리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오색찬란했던 예쁜 단풍잎 대신 하얀세상을 선물해주는 눈 내리는 겨울입니다. 얼마남지 않은 한 해 소망하던일 꼭 이루시고 하루 하루 행복한 12월 보내세요.

 

 

15. 행복이란 남과 비교하여 찾는 것이 아닙니다. 스스로 만족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고합니다.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지혜로운 12월 되시길 바라며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세요.

 

 

12월 인사말

 

16. 겨울에 내리는 첫 눈은 사랑을 눈 뜨게 하는 묘한 마술이 있어요. 사랑스런 첫 눈과 함께 찾아 올 사랑을 생각하며 설레이는 마음으로 행복한 12월 보내세요. 

 

 

12월 인사말 문구 모음집

 

17. 추운 겨울 매서운 칼바람으로 날씨가 많이 춥다 보니 몸이 자연스럽게 웅크러지게 됩니다. 웅크러진 몸과 달리 마음만은 항상 따뜻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지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18. 2023년 올 한 해 정말 열심히 달려 온 당신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남은 12월 한 달 후회없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는 하루 하루가 되세요. 사랑과 웃음이 차고 넘치는 행복한 겨울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12월 인사말 모음집

 

19. 유난히도 힘들었던 한 해의 마무리 12월입니다. 올해 채우지 못한 행복 가득 채울 수 있는 한 달이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날도 춥지만 언제난 마음만은 따듯하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12월 인사말 문구

 

20. 벌써 12월이네요. 12월하면 끝이라는 단어가 생각나기도하지만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달이기도합니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당신의 삶에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21. 소리 소문없이 문득 찾아오는 하얀눈처럼 일상에서의 평온함과 행복함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추운 겨울날씨 건강조심하세요.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22. 추운 겨울 웅크리지 마세요. 탐스럽게 내리는 함박눈처럼 함박웃음 넘쳐나는 12월 보내세요. 미리 메리크리스~~

 

12월 인사말 모음집

23. 다산다난했던 올해도 이제 딱 하루 남았습니다. 행복은 마음먹은 만큼 찾아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비록 힘든일이 있더라도 절대로 용기 잃지 마시고 웃음 잃지 마세요. 그런 곧 좋은 날이 찾아올거에요. 우리모두가 행복해지는 12월 마지막날입니다. 행복하세요~

 

24. 2023년 열심히 달려온 당신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당신은 2024년은 근심 걱정 없고 사랑과 웃음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그 누구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새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12월 마지막 인사말이미지 - 

 

 

26. 벌써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에도 치킨입니다. 치킨은 사랑이니깐요!! 사랑 가득한 연말연시 되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세요.

 

 

27. 행복이란 남과 비교해서 찾는 것이 아니랍니다. 나자신 스스로 만족할 때 가장 행복한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12월 한 달 되시고 2024년 원하시는 모든일 소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12월 인사말 모음집

 

28. 웃다 보면 복이 온데요. 또 웃다 보면 마음이 즐거워져요. 마음이 즐거우면 일도 술술 잘 풀리게 되어 있습니다. 연말연시 항상 미소 지을 수 있는 하루 하루 보내세요. 

 

 

29. 사랑하는 연인분들과 행복한 12월 한 달 보내시고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하루 맞이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30. 길이 있어 가는 것이 아닙니다. 내가 가는 길이 길이라는 것 잊지마세요. 모두가 힘든 시대 우리 같이 힘냅시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웃는 얼굴로 만나뵙겠습니다. 

 

 

31. 위기는 초대하지 않아도 찾아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또 기회는 붙잡지 않으면 오지 않는 말도 있습니다. 12월 남은 한 달 기회를 꼭 붙잡으세요. 행복할 기회 말이에요~ 

 

 

32. 어느덧 12월 31일 마지막 하루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한 해 였습니다. 새해엔 좋은 일들로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건강과 행복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행복한 새해 보내세요.

 

 

33. 벌써 2023년 마지막 하루라니 힘들었던 한 해 지만 이대로 쉽게 보내기 아쉽기만합니다. 올 한 해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소중한 하루 잘 보내시고 웃는 얼굴로 뵈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4.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추억속으로 넘어가고 있는 12월의 마지막 하루입니다. 아쉬운 이별과 새로운 만남이 함께하는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조금 더 밝고 행복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12월 31일 인사말 모음

 

12월 인사말 모음집

35. 한 번 지나가면 다시 못올 소중한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뒤늦게 후회하지말고 새해가 오기전에 뜨겁게 사랑하고 뜨겁게 고마워하고 뜨겁게 행복하길 바래봅니다. 

 

- 12월 마지막날 인사말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